프리즌 브레이크 덕질(마이클 천재짤 위주 -3-)

아 왜 프리즌 브레이크는 덕후들이 많이 없을까.. 다 숨어있나.. 아무튼 인터넷 세상엔 별로 없다ㅠ.

누군가 ‘프브 끝났는데 어떡해요 저 머하고 살아요’ 레딧에 글 올렸을 때 댓글 달린 거. 진짜 프브 덕후는 찾기 어렵다.

아무튼 오늘 프브 마이클이랑 머혼 생각나서 덕질 좀 해보려고 한다. (나는 마이클, 머혼 다음으로는 아브루찌 좋아함. 그냥 그렇다구요,,ㅎㅎ)

마이클 스코필드 감옥 탈출 계획씬

울 형아 감옥에서 빼와야 되는뎅..ㅠ
어슬렁 어슬렁
어슬렁 어슬렁22
그래. 이렇게 하면 되겠어!
음..
아니야 이건 아닌 거 같아ㅠㅠㅠㅠㅠㅠㅠ
후… (좌절)
다 뜯어버려야지 이건 아니야
뜯뜯 뜯뜯
멘붕 옴
하루 지나고 말짱한 정신으로 다시 몰입 중
그래 아직 포기하긴 일러
여차여차 응차응차
퍼그낵..(프브 빠라면 퍼그낵 뭔지 아시겠져? 혈당 높여주는 약임. 마이클이 당뇨있다고 뻥쳐서 맨날 보건실에 가야하기 때문에 ㅋㅋ)
아.. 진짜 이 씬 너무 좋다. 저 디테일.. 저거 보니까 내 방도 저렇게 꾸미고 싶다. 나는 뭐 감옥 탈출 안해도 되지만..ㅎㅎ
좋으니까 한번 더ㅎㅎ

마이클 감옥 탈출 계획 짜는 씬 볼 때마다 너무 좋다. 일단 현실에선 저렇게 계획을 잘 안짜고(누가 저렇게 포스트잇, 신문지, 사진 벽에 덕지덕지 붙여서 계획 짬 ㅋㅋ 종이 아깝게) 노트북에다 대~충 계획 적어 놓는데 저렇게 디테일하게 한 벽을 다 형아 감옥 탈출 계획 짠다고 쓴 게 뭔가 연출이 풍부하고 볼 거리 많아서 넘 좋음ㅠㅠ 장면 너무 예쁘고 마이클의 저 집중한 모습까지 진짜 환상의 콜라보

우리가 현실적으로 계획짜는 모습 타닥 타닥..

그럼 이제 계획 다 짜고 저 덕지덕지 붙여 놓은 거 떼는 씬ㅋㅋ

형.. 이제 곧 보러 갈게
좀만 기다려줘
뜯뜯
USB도 뜯뜯
문열고
힘껏 던진다앗
USB 너
내 눈 앞에서 사라져!! 강물 속으로 사라져버렷!!



저 마이클이 USB 던지는 씬 나오기 전에 머혼이 마이클 집 방문해서 마이클 집 훑어보는 씬 나오는데 그 씬에서 마이클 집 어딘지 어떻게 생겼는지 한번 카메라로 담아줌. 집 진짜 겁나 좋음. 경치 미쳤음..ㅠ 미국 시카고래요, 강 보이는 건 시카고 강.

마이클 집에서 보이는 경치..와..
너무 멋있네요 ㅎㅎ 이런 게 바로 미드보는 묘미죠ㅎㅎ
근데 저기서 살려면 커튼 필수일 듯합니다.
저렇게 다 뻥뻥 뚫려있어서 이웃들에게 민폐끼치며 어떻게 사나요😳(프라이버시 전혀 존중 안되는 집ㅋㅋ)

글 더 쓰고 싶은데 새벽 한시여서 이쯤해야겠네요.. ‘덕질도 건강하게 하자’는 게 제 모토입니다ㅋㅋ 머혼도 글쓰려고 했는데 아깝네여. 머혼 위주로는 담에 쓸게여~

프브 같은 드라마를 찾아다니는 프브 팬들.. 근데 이런 드라마는 잘 없어요 ㅠㅠ.. 매력 넘치는 배우들에 탄탄한 스토리라인(뭐 시즌 갈수록 좀 안좋아지지만 그건 모든 드라마가 다 그럼)에 몰입감 넘치는 연출에.. 그래서 저는 이렇게 오~랜 시간이 지났지만 계속 프브 봅니다 ㅎㅎ(밥 먹을 때 가끔 봄)

Leave a Comment